[양자영 기자] 박시후와 A양의 법정 공방이 계속되는 가운데 온라인에 ‘박시후 닷컴’이 등장해 화제다.
3월8일 개설된 ‘박시후 닷컴’은 최근 성폭행 혐의로 피소당한 박시후와 관련된 기사를 날짜별로 일목요연하게 정리, 사건개요를 한눈에 알아볼 수 있도록 정리해 놓은 사이트다.
‘박시후 닷컴’은 A양이 박시후를 강간 등의 혐의로 고소한 2월18일부터 3월7일까지 총 17개의 기사, 루머, 카카오톡 내용 등을 담고 있다.
특히 화면 하단에는 박시후 사건과 관련된 기사를 실시간으로 검색할 수 있는 별도의 창이 마련돼 있으며, 오른쪽메 위치한 채팅창에는 약 천여명의 접속자들이 박시후, 혹은 A양에 대한 원색적 비난을 퍼붓는 장소로 활용되고 있다.
이에 ‘박시후 닷컴’ 운영자는 “저희는 박시후 사건, 사고 관련 자료를 실시간 업데이트 한다”고 설명하며 “근거 없는 루머 자료는 취급하지 않는다. 박시후 A양 사건 사고 자료 및 기사 좌표를 저희에게 메일로 보내주세요”라고 공지했다. (사진출처: 박시후닷컴)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 첫 내한에 첫 한마디가…
▶ 몸짱아줌마’ 정다연 근황, 섹시한 각선미와 넘치는 볼륨
▶ ‘금나와라 뚝딱’ 제작사 이어 PD 교체, 금주 내 캐스팅 결정 ▶ [인터뷰] 윤시윤 "여자친구 진짜 없지만 생기면 공개연애 OK"
▶ [포토] 현빈 '공항패션의 정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