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지일 기자]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에스쁘아가 2013년 스프링 메이크업 제품으로 눈부시게 빛나 보이는 사랑에 빠진 순간에서 모티브로 얻은 ‘에스쁘아 위드 러브 컬렉션(eSpoir with LOVE)’ 을 선보였다.
에스쁘아 위드 러브 컬렉션은 크리미 글리터 아이섀도우 10종, 컬러페인팅 워터프루프 아이펜슬 10종, 에스쁘아 위드 러브 피니쉬 파우더 2종, 에스쁘아 위드 러브 오토토일렛, 쉬머링 퍼퓸 미스트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10종의 크리미 글리터 아이섀도우는 눈부시게 오묘한 펄감이 투명하고 물기를 머금은 듯한 촉촉한 눈매로 완성시켜주는 아이템이다. 컬러페인팅 워터프루프 아이펜슬은 컬러 페인트처럼 선명한 색감이 풍성하게 표현되어 섀도우 또는 아이라인을 자유롭게 표현해 준다.
또한 에스쁘아 위드 러브 피니쉬 파우더 2종은 미세한 펄감이 은은한 광택을 부여하여 화사한 봄 빛 페이스를 연출해 주며 에스쁘아 위드 러브 오데토일렛은 사랑스러운 플로랄 부케 향이 사랑에 빠진 여성에게 잘 어울린다.
에스쁘아 위드 러브 컬렉션은 화사한 핑크 펄감의 세련된 눈매와 순수함을 머금은 핑크빛 입술로 첫 눈에 반할만큼 사랑스럽고 순수한 그녀를 나타낸 핑크룩과 골드와 민트 컬러로 봄날의 싱그러움을 담은 눈매에 당당한 매력의 핑크 컬러 입술을 더해 그를 사로잡을 치명적인 매력을 가진 민트룩 두 가지를 제안한다.
한편 에스쁘아는 ‘에스쁘아 위드 러브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에스쁘아 위드 러브 컬렉션 제품 2개 이상 구매 시 위드 러브 손거울을 한정으로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제공: 에스쁘아)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beauty@wstarnews.com ▶ 전지현, 화사한 컬러로 돌아온 봄의 여신 ▶ 김범 VS 장혁 “진정한 옴므파탈은 누구?” ▶ ‘큐트’ 리지 VS ‘러블리’ 다솜, 당신의 선택은? ▶ 2013 S/S 헤어스타일 트렌드 “화사하고 내추럴하게!”
▶ 다비치 vs 씨스타19, 화이트룩과 꼭 맞는 주얼리 스타일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