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지일 기자] 국내 보청기 제조 및 유통 업체 딜라이트가 포근한 봄을 맞아 특별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3월30일까지 한 달동안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개학, 새학기 준비로 지출이 많아지는 시기에 소비자들의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마련된 것으로 ‘3단 콤보 이벤트’와 ‘배터리 무료제공 이벤트’ 2가지로 진행된다.
‘3단 콤보 이벤트’는 3월에만 3단계에 걸쳐 받을 수 있는 혜택으로 가장 인기가 많은 ‘소형’8채널과 맞춤형 12채널에 한해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는 내용이다. 이는 현대, KB, 삼성카드로 결제 시, 12개월까지 무이자 할부가 가능하며 구매 고객에게는 백화점 상품권, 베이커리 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더불어 보청기 구매 고객 전원에게 보청기 배터리 1년치(1상자)를 선물로 제공한다. 양이 보청기 구매 시에는 배터리 2상자를 증정하며 보청기 배터리를 1상자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1상자를 추가로 제공한다.
딜라이트 김정현 대표는 “개학, 새학기 맞이 등으로 지출이 많아지는 3월, 소비자들의 부담을 덜기 위해 보청기 할인과 다양한 경품 증정 이벤트를 실시하게 됐다. 그동안 심각한 난청에도 부담스러운 가격 때문에 구매가 망설여졌다면 이번 기회를 통해서 다양한 혜택 챙기고 희망찬 3월을 시작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딜라이트는 사회 난청인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표준화, 대량생산, 유통구조 개선을 통한 시장가 대비 50~70% 저렴한 가격에 보청기를 판매하고 있다. 2012년에는 기존 제품에 비해 30% 작아지고, 50% 낮은 가격의 미니 보청기를 출시하면서 난청인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으며 미국형 사회적 기업 인증기관인 비 코프(B Corp)로부터 동북 아시아 최초로 인증을 받기도 했다. (사진제공: 딜라이트)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life@wstarnews.com
▶ 직장인이 뽑은 가장 찌질한 상사 1위
▶ 2013년 나에게 맞는 중고차 판매 방법은?
▶ 男女 대학생, 이성의 첫인상 결정 요소는 ‘얼굴’
▶ 2030 시티족 생활가전 트렌드 “스마트한 것이 필요해” ▶ 에이수스, 터치스크린 울트라북 ‘비보북 시리즈’ 추가 3종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