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 패션브랜드 매긴(McGINN)(대표 최윤준)은 올해로 런칭 10주년을 맞이한다. 매긴(McGINN)은 10년 동안 어떤 것이 변화했고 어떤 철학을 브랜드 아이덴티티에 담고 있을까.
먼저 기존 ‘매긴 나잇브릿지’라는 브랜드 명에서 ‘매긴(McGINN)’이라는 이름으로 새롭게 태어났다.
런칭 10주년을 기점으로 더 진취적이면서도 영한 소비자들의 테이스트에 맞춘 새로운 컨셉을 선보이겠다는 것이 매긴(McGINN)의 포부다. 매긴(McGINN)만의 페미닌함은 간직한 채 트렌드를 이끌겠다는 것.
매긴(McGINN)은 지난 10년간 문화적 코드를 담고 있는 콜라보레이션 프로젝트로 주목을 받은 바 있다. 국내 여성 브랜드 최초로
남성 뮤지션들과 함께 ‘Boys Like McGINN’ 도네이션 캠페인을 진행했으며, 여성들을 위한 자궁경부암 예방 캠페인 ‘I Like You Just As You Are’ 등 뜻깊은 프로젝트로 브랜드 특색을 잘 표현해냈다.
한편 매긴(McGINN)은 10주년을 기념해 다양한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는 3월 2일과 3일에는 매긴(McGINN)의 전국 주요 매장 13곳에서 낮 1시와 오후 6시 두 차례 에코백 증정 이벤트가 진행된다. 각 매장을 방문하는 선착순 100명(매장당 하루 200명)은 매긴(McGINN)의 새로운 캐릭터인 부엉이를 모티브로 한 에코백을 받을 수 있다. 또 3월 1일부터 10일까지 제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도 ‘부엉이백’을 증정한다.
베이직 아이템을 합리적인 가격에 ‘득템’ 할 수 있는 ‘THANK-YOU 99,000’ 이벤트도 마련된다. 매긴(McGINN)이 봄을 맞아 선보이는 스프링 룩 풀 세트(원피스+재킷 or 스트라이프 티셔츠+팬츠+재킷)를 99,0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로 3월 1일부터 3월 10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조기품절이 예상된다.
<매긴 부엉이백 무료증정 행사장>
롯데백화점 본점, 잠실점, 창원점, 대전점, 부산본점,
신세계 강남점, 인천점, 영등포점, 센텀점, ak백화점 분당점,
현대백화점 중동점, 목동점, 갤러리아 타임월드점 총 13개 주요매장
▶ 女비서 "사장님 몸종 노릇에…" 눈물 고백
▶ 싸이, 대통령 취임식 '돌출발언' 깜짝
▶ 정가은, 출장마사지男 집으로 불러서는…파문
▶ 은지원 이 정도였어? 朴 취임식때…
▶ 女고생 학교 앞 모텔에 들어가 하는 말이…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