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민혜 기자] ‘보이스코리아2’가 첫 방송을 앞둔 가운데 방송 당일 관련 프로그램들이 하루 종일 전파를 탄다.
지난해 다양한 화제를 낳으며 방송가에 파란을 불러일으킨 Mnet ‘보이스코리아’는 2월22일 첫 방송을 맞아 당일 자정 시즌1 다시 보기를 시작으로 ‘보이스키즈’ 화제의 참가자들이 출연한 ‘엠보코 V2 콘서트’ 등의 프로그램들이 종일 방송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매주 평일 오후 5시에 방송되는 Mnet ‘와이드 연예뉴스’에서 ‘보이스코리아’ 시즌1의 TOP4 손승연, 유성은, 우혜미, 지세희가 출연해 각 코치 분석과 공략법 등 오디션 노하우를 공개한다. 이날 방송은 시청자들에게 재미와 함께 유익한 정보도 전달하는 ‘엠보코2 특집’으로 꾸며진다.
Mnet 오광석 팀장은 “엠넷 보이스코리아가 업그레이드 됐기 때문에 시즌2를 더 재미있게 시청하기 위해서라도 시즌1을 다시 보는 것이 의미 있다고 생각해 이 같은 파격적인 편성을 했다”며 “다시보기 뿐만 아니라 보이스코리아와 관련한 다양한 프로그램도 기획해 방송한다. 많은 관심 가져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오디션 끝판왕’이라는 수식어를 얻었던 ‘보이스코리아2’는 22일 밤 11시에 첫 방송된다.(사진제공:
CJ E&M)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황정음 특수분장 고충 “너무 힘들어 울었다” ▶ 미국서 뺨 맞은 ‘라스트 스탠드’, 한국서 한풀이?
▶ 박신혜 열애설 해명 “정용화와 잘 어울려서 그런지…” ▶ 샤이니 안무고충 "연습시간 역대 최장..온몸이 상처투성" ▶ [포토] 포미닛 '첩보영화 속 한 장면처럼' [WSTAR관련슬라이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