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보희 기자] 가수 하하가 해외토픽에 나올 법한 비만버거를 만들어 화제를 낳고 있다.
2월19일 방송될 QTV ‘죽 쑤는 여자 죽지 않는 남자’에서는 하하와 옥정여사가 특 1++등급 한우를 재료로 한 판 요리대결을 펼친다.
이날 하하는 햄버거 패티 가격만 수 십 만원에 달하는 ‘빅 햄버거’를 만들었다. 그는 엄청난 두께의 패티와 치즈, 그리고 마요네즈가 가득 들어있는 보기만 해도 감탄사가 터지는 햄버거를 만들어내 스튜디오를 발칵 뒤집었다.
이에 시식 게스트로 출연한 탤런트 김원희는 “만 칼로리는 충분히 넘겠다. 이거 해외토픽에 나오는 거 아니에요?”라며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고. 실제로 김원희는 자신이 운영하는 블로그에 올리겠다며 휴대폰으로 ‘빅 햄버거’를 촬영하는 진풍경을 만들어냈다는 후문이다.
하하 비만버거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하하 비만버거 궁금하다”, “김원희 놀랄만 하네”, “하하 비만버거 먹고 힘내세요” 라는 반응을 보였다.
한편 하하표 비만버거와 함께 김원희의 폭로전을 들어볼 수 있는 ‘죽 쑤는 여자 죽지 않는 남자’ 19회는 2월19일 오후 9시50분에 QTV를 통해 확인해 볼 수 있다. (사진제공: QTV)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박시후 측 공식입장 "강간혐의? 강제성 없었다"(전문)
▶ 배두나, 짐 스터게스와 열애설? 소속사 “현재 해외 여행중”
▶ [포토] 장태성 결혼 발표, '수줍은 백허그'
▶ [w위클리] 착한예능 ‘달빛프린스’ 강호동, 이대로는 위험하다?
▶ [w위클리] 윤시윤의 재발견, ‘이웃집 꽃미남’ 연기 스펙트럼 넓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