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팀] 개그맨 권영찬이 2013년 연세대학교 연합신학대학원 상담코칭학 대학원에 진학한다.
권영찬이 합격한 연세대학교 연합신학대학원 상담코칭학과는 국내에서 상담코칭에 관해서는 최고의 과정으로 잘 알려져 있으며, 영어 독해와 면접등 입학시험이 까다로워서 입학이 쉽지 않은 대학원으로 잘 알려져 있다.
연예인으로서는 권씨가 연세대학교 연합신학대학원 첫 합격생이기도 하며 국내에서 연예인으로서 상담과 심리학 관련 학문을 공부하는 대학원생으로서도 1호인셈이다.
연세대학교 연합신학대학원은 1977년, 국내 최초로 상담학 전공의 대학원 학위과정을 개설한 역사와 전통이 있는 교육기관으로서 지난 35년동안 우수한 상담 전문인력들을 지속적으로 배출하고 있다.
권영찬은 "대학원 수업을 진행하는 2년동안은 방송과 강의 일정등 스케줄 조정이 불가피하지만, 향후 상담심리학 박사과정도 준비하고 있는만큼 최선의 노력을 다할것: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권영찬은 행복재테크, 행복창업 강사로 대기업과 지방자치단체, 관공서와 금융사등에서 임직원들과 시민들을 대상으로 ‘불행은 끝이 아니라 행복의 시작이다!’ ‘2013년은 당신이 기적의 주인공이다’ ‘웃다보면 행복이 찾아옵니다!’등 다양한 주제로 강연을 펼치고 있다.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20일 출시’ 샤이니 정규 3집, 소장가치 살펴보니… ▶ 소냐, 대통령 취임식서 '고래사냥' '젊은그대' 등 부른다 ▶ 우결 공식 사과, 특정상품 과다노출 징계 “관련 법규 준수할 것” ▶ [w위클리] 윤시윤의 재발견, ‘이웃집 꽃미남’ 통해 연기 스펙트럼 넓혀
▶ [포토] 모델 겸 배우 김은송 '깨물어주고 싶은 그녀의 상큼한 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