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보희 기자] 정형돈 데프콘 네일케어 사진이 공개돼 웃음을 안겼다.
2월13일 자신의 트위터에 “우정은 서로의 손톱까지도 정리해 주는 것! 형돈이와 대준이는 지금 강남에서 네일케어 중! 돈은 있어요. 진짜 있어요”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정형돈과 데프콘이 다정하게 네일케어를 해주고 있는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정형돈은 다정하게 데프콘의 손톱을 손질해주며 환하게 미소를 짓고있어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두 사람은 선글라스를 착용해 익살스러운 모습을 더욱 배가 시켰다.
정형돈 데프콘 네일케어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정형돈 데프콘 네일케어 완전 귀엽다”, “역시 실망시키지 않는 사진이군요”, “정형돈 데프콘 네일케어 빵 터졌네” 라는 반응을 보였다.
한편 데프콘과 정형돈이 결성한 힙합그룹 형돈이와 대준이는 2월8일 신곡 '나 좀 만나줘'를 발표했다. (사진출처: 데프콘 트위터)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w위클리] 리얼 예능프로, 정말 리얼일까?
▶ [단독]'이순신 외전', SBS 10월 편성 불발 "내년 재심의" ▶ [w위클리] 류승룡·오정세… 주조연, 보이지 않는 벽이 무너졌다 ▶ 박시연 해명, 프로포폴 불법 투약? “의사 처방에 따른 치료 과정” ▶ [화보] 신민아, 숨길 수 없는 모델 본능 “산뜻하고 화사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