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학년도 개정수능은 수준과 문제유형이 아직 검증되지 않은 실정이라 다시 도전을 꿈꾸는 학생들에게 막막하기 그지없다. 이에 작년보다 많은 학생들이 재수학원의 문을 두드리고 있는 실정이다.
이런 학생들을 위해 한샘기숙학원 안성본원은 학생들의 하루 학습을 확인하고 피드백하는 퍼펙트 체크 시스템, 수학 완전잠금시스템, 3중 담임제, 멘토링 시스템, 1:1 질문지와 개인지도 시스템 등을 제공하고 있어 학생과 학부모의 관심을 끌고 있다.
오는 12일 개강하는 이 학원의 재수정규반은 ‘2014년도 재수성공 프로그램’ 아래 진행되는 것으로, 학생들의 목표대학 합격보장에 포커스를 맞췄다. 반편성은 수학과 영어성적을 기준으로 수준별 구성을 위해 수능성적과 배치고사 결과를 종합하여 결정한다. 문·이과 각 6개 학급으로 운영하며, 각 반 정원은 30명 내외다.
이 학원의 입시연구소장은 "본원에서 분석한 자료에 따르면 재원하는 학생들의 85%내외가 최초 입소 때보다 수능성적이 2배수(국수영 평균) 향상됐다. 평균 3.5등급의 학생들이 1.7등급으로 향상되었다는 의미"라고 말했다.
학생들은 "1:1질문지와 개인지도를 통한 오답수정 효과, 편안하고 세련된 학원시설, 생활담임 교사들의 친절하고 세심한 지도 등이 좋은 결과를 냈다는 것. 또 호텔급 2인1실과 정교한 학습/생활관리 시스템이 그들의 만족을 이끌었다"고 평한다.
관계자는 "재수정규반 입학상담과 등록은 주말과 공휴일에도 모두 가능하고, 사전 방문예약을 하면 학생의 수능성적 등급에 맞춘 지원전략과 목표 등급을 구체적으로 상담 받을 수 있다. 한편 기숙학원 좋은 곳으로 입소문난 한샘기숙학원 안성본원은 40년 교육의 길을 걷고 있는 서한샘의 교육 노하우와 EBS 스타강사, SKY 출신의 강사를 총 집결했다"고 말했다.
수학강사가 학생의 수학심화 수준을 파악하고 수학을 심층적으로 교육해 개정수능수학 1등급을 받도록 교육하는 ‘심층수학 학습법’, 학과 담임이 성적을 정리하고 논술강사가 이를 평가한 후 학생과 심층상담을 하는 ‘목표대학 설정 상담’, 학생의 공부 의지를 일깨우고, 대학과 학과 진로를 구체화시키기 위한 프로그램 ‘자기소개서 작성’ 등 세가지 프로그램으로 학생들을 합격의 길로 안내하고 있다
▶ 채리나, 김성수 전처 '살해' 재판 보더니…
▶ 의사에게 성폭행 당한 女 "기억이 잘…"
▶ 女아나운서 '신혼 아파트' 월세가 무려…
▶ '쿨' 김성수 "잘나갈 때 번 돈 모두" 눈물 고백
▶ 강호동 이제 바닥까지 떨어지나…왜 이래?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