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520.36

  • 13.98
  • 0.55%
코스닥

693.15

  • 3.68
  • 0.53%
1/3

‘광고천재 이태백’ 시청률 5.2%로 불안한 출발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최송희 기자 / 사진 장문선 기자] ‘광고천재 이태백’이 시청률 5.2%로 불안한 출발을 알렸다.

1월5일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2월4일 방송된 KBS 2TV ‘광고천재 이태백’ 첫 회의 전국 기준 4.3%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이는 1월29일 방송된 ‘학교2013 학교에 가자’ 스페셜 방송 12.7%보다 7.5% 낮은 수치다.

최고의 광고인을 꿈꾸지만 번번이 1차 서류전형에서 떨어지는 진구와, 성공을 위해 과거를 버린 진구의 옛 애인 한채영이 재회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한편 동시간대 방송된 MBC ‘마의’와 SBS ‘야왕’은 모두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했다. MBC ‘마의’는 22.8%, SBS ‘야왕’은 13.4%를 기록했다.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FA 송중기 전속계약 체결 '매니저 따라 갑니다’
▶ 미친존재감 서신애 '돈의화신'서 식신 빙의 '눈길’
▶ 김슬기 무한도전 인증샷, 지금은 유체이탈중? “냐하하하”
▶ 김재중 ‘마인’ 뮤비, 中 인웨타이 차트 한국부문 2주 연속 1위
▶ 신동엽 빚 얼마길래 "출연료로 빚 갚고 있다" 고백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