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649.78

  • 21.79
  • 0.82%
코스닥

774.49

  • 4.69
  • 0.6%
1/4

리노스, 키플링 정품 아이콘 바나나링 출시

관련종목

2024-09-29 12:01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뉴스 듣기-

    지금 보시는 뉴스를 읽어드립니다.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리노스, 키플링 정품 아이콘 바나나링 출시

    주요 기사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리노스는 22일 키플링이 정품 아이콘 바나나링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밝혔다.

    리노스 측은 "바나나링은 브랜드 마스코트인 몽키 클립과 함께 걸 수 있는 키링 형태의 액세서리로 해외 병행수입 제품이 늘면서 정품 인증을 해 달라는 소비자들의 요구를 받아들이고, 병행수입과 모조 제품 사용으로 인한 고객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제작되었다"고 설명했다.

    바나나링은 올해 1월 1일부터 전국 83개 매장(64개 백화점, 19개 면세점 및 대리점, 온라인몰)에서 2013년 신규 제품 구입시 정품 보증서와 함께 증정된다.

    이 밖에 키플링은 올해 Sweet, Soft, Smile, Story라는 4S 키워드를 바탕으로 'One sweet day!'라는 슬로건을 채택, 일상 생활 속 달콤함을 전한다는 감각적인 브랜드 이미지를 적극 홍보할 계획이다.

    한편 키플링과 이스트팩 브랜드로 대표되는 리노스 FnB(패션브랜드) 사업부문은 2003년 108억원의 매출액을 시작으로 2011년에는 523억원의 매출을 기록하는 등 연평균 23% 성장해왔다.

    노학영 리노스 대표이사는 "리노스 FnB 사업부는 바나나링 이외에도 SMU(Special Make Up-한국 소비자의 특성에 맞는 디자인 주문제작), A/S 등 병행 수입품과 차별화에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며 "앞으로 다양한 방법으로 국내 소비자들에게 가까이 다가가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경닷컴 김효진 기자 jinhk@hankyung.com




    ▶ '개콘' 김대희, 족발집 '몰빵' 한달 챙기는 돈이

    ▶ 박신양이 자랑한 '7천만원대' 신혼집 보니

    ▶ 20대男 "부킹女와 모텔 갔지만…" 대반전

    ▶ 완벽 미모女 "남편이 시도 때도 없이…"

    ▶ 女교사, 트위터에 올린 음란한 사진 논란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