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504.67

  • 1.61
  • 0.06%
코스닥

694.39

  • 2.39
  • 0.35%
1/3

노인을 광고 모델로…코바코·제일기획, '실버토크' 캠페인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와 광고대행사 제일기획은 세대 간의 소통 확대를 위해 '실버 토크'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14일 밝혔다.

평범한 노인들의 이야기를 담은 방송 광고를 내보내고 노인들이 연사로 나서는 토크 콘서트를 개최하는 것. 또 노인들의 이야기를 청년 예술가들이 글, 그림, 조각, 만화, 영상 등의 예술 작품으로 만들어 전시회를 개최한다.

토크 콘서트는 오는 19일 서울 홍익대 앞 문화공간인 디자이너스 라운지에서 열린다. 전시회는 다음달 중 캠페인 인터넷 사이트(www.silvertalk.org)와 홍익대 인근 전시장 '더 갤러리(The Gallery)'에서 개최된다.

이 캠페인은 기획, TV CF와 포스터 제작, 콘서트 진행, 전시회 기획 등 전 단계에 걸쳐 참가자들의 재능 기부를 통해 진행된다.

한경닷컴 산업경제팀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 고영욱, 18세女에 "우리, 밤에 은밀하게…" 충격 폭로

▶ 유명女배우, 생방송 중 '19금 성행위' 돌발 행동…'경악'

▶ 20대男 "부킹女와 모텔 갔지만…" 반전에 충격

▶ 女교사, 트위터에 올린 음란한 사진 '헉'

▶ 이봉원, 박미선 몰래 사채썼다 빚이 7억 '충격'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