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신증권이 타사 보유주식을 크레온 계좌로 옮겨 거래하면 상품권을 주는 행사를 시작한다고 9일 밝혔다.
대신증권은 타사에 보유중인 주식을 크레온으로 옮겨 매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호텔패키지 및 백화점 상품권을 제공하는 '크레온으로 바꿀수록 커진다' 이벤트를 오는 3월 31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크레온으로 바꿀수록 커진다' 이벤트는 모바일 증권전용 앱 '크레온 모바일'의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고객기반을 확대하기 위해 마련한 이벤트다.
이번 이벤트는 크레온으로 주식을 대체 입고한 고객 모두에게 백화점 상품권을 제공하며, 금액에 따라 최소 1만원에서 최대 5만원까지 차등 지급한다. 금액이 1000만원 미만 고객은 1만원, 2000만원 미만은 2만원, 3000만원 미만은 3만원, 4000만원 미만은 4만원, 4000만원 이상은 5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이벤트가 종료된 후 제공한다.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이 '크레온 모바일'을 통해 거래하면 40만원 상당의 호텔패키지 상품권을 증정한다. 대상은 이벤트 기간동안 거래 상위 고객 3명이다. 또, '크레온 모바일'로 1억원 이상 거래한 고객에게도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피자세트 교환권을 제공한다.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타 증권사에 보유중인 주식을 대신증권 크레온으로 대체 입고하면 자동 신청된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크레온 홈페이지 (www.creontrade.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김상원 대신증권 크레온사업부장은 "이번 이벤트는 스마트폰을 이용해 활발하게 주식을 거래하는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드리고자 마련하였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니즈에 부응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추진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경닷컴 김다운 기자 kdw@hankyung.com
▶ 고영욱, 18세女에 "우리, 밤에 은밀하게…" 충격 폭로
▶ 유명女배우, 생방송 중 '19금 성행위' 돌발 행동…'경악'
▶ 20대男 "부킹女와 모텔 갔지만…" 반전에 충격
▶ 女교사, 트위터에 올린 음란한 사진 '헉'
▶ 이봉원, 박미선 몰래 사채썼다 빚이 7억 '충격'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