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팀] 스피드 '슬픈약속' 뮤직비디오가 7일 낮 12시에 스피드 채널을 비롯하여 모든 온라인 음악사이트에 전격공개 된다.
스피드의 '슬픈약속' 뮤직비디오는 10분 50초 분량으로 배우 박보영, 지창욱, 하석진, 손나은 그리고 연기파 배우 김영호와 최지연, 정소영이 특별 출연했으며 5.18 광주 민주화 항쟁을 다룬 작품이다.
'슬픈약속' 뮤직비디오는 15세 판정을 받기 위해 민주화를 갈망하던 광주시민들의 아픔을 져 버릴 수 없었고 또 그 시대의 아픔을 그대로 표현하기 위해 발포장면이나 다소 폭력적이고 자극적인 장면들이 있는데 심의와 타협하고 싶지 않아 19세를 자발적으로 신청한 바 있고 19세 판정을 받았다.
'슬픈약속' 뮤직비디오를 온 국민이 한번 쯤 봐주셔서 모두 아픔을 함께 나누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스피드의 '슬픈약속'은 강민경이 피처링에 참여해 화제를 모으고 있으며 오늘(7일) 낮 12시에 음원과 뮤직비디오 2편(드라마버전, 댄스버전)이 전격 공개 된다. (사진제공: 코어콘텐츠미디어)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미필적고의’ 개콘 신흥 강자 등극, 최고시청률 찍었다 ▶ '리더의 조건' 제니퍼소프트 이원영 대표 "복지란…" ▶ 드라마의 제왕' 오지은 친필 종영소감 "'마늘키스신' 기억에 남아"
▶ '슈퍼주니어-M, 정규 2집 韓-中서 동시 공개
▶ 조성민 사망, 경찰 “자살 추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