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537.02

  • 35.78
  • 1.43%
코스닥

698.18

  • 21.17
  • 3.13%
1/3

'드래곤'은 스팸을 좋아해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유통 라운지


식품 ‘스팸’이 인기 모바일 게임 드래곤플라이트 아이템으로 등장했다.

2일 CJ제일제당에 따르면 최근 드래곤플라이트에서 새끼 용의 성장에 도움을 주는 아이템이 ‘영양고기’에서 ‘스팸’으로 교체됐다. 게임에서는 이 아이템을 ‘발육에 좋은 스팸. 고소하고 부드러운 스팸이 새끼용을 더 빨리 성장하게 합니다’라는 문구로 소개하고 있다. 지난달 21일 안드로이드폰에서 먼저 구현됐고, 이르면 이번주 안에 아이폰에서도 적용된다. CJ제일제당은 제품 마케팅을 강화하기 위해 게임 개발사인 넥스트플로어에 ‘스팸의 아이템화’를 먼저 제안했다고 설명했다. 광고비 없이 향후 두 회사가 공동 마케팅에 협력하는 조건이다.

드래곤플라이트는 용이 적 캐릭터들을 뚫고 얼마나 멀리 날아가는지를 겨루는 게임으로, 최근 하루 매출이 15억원을 넘어서면서 ‘애니팡’에 이은 인기 모바일 게임으로 자리 잡았다.

임현우 기자 tardis@hankyung.com

▶ 이봉원, 박미선 몰래 사채썼다 빚이 7억 '충격'

▶ 완벽 미모女 "남편이 시도 때도 없이…"

▶ '한성주 동영상' 적나라한 진실 드러나 '충격'

▶ 女교사, 트위터에 올린 음란한 사진 '헉'

▶ 유명 女배우, 임신 7주차 '속도위반' 밝혀져!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국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