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
<p>
[한경 잡앤조이=김지민 기자] 고객의 마음까지 깨끗하게 닦는 돌쇠출장세차가 16일 ‘2020 고객만족브랜드대상’ 시상식에서 생활서비스(출장세차)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주)돌쇠출장세차는 국내 출장세차 업계 매출, 장비, 회원 수, 체인점 1위인 법인 세차 기업이다. 업계 최초로 ISO9001.14001 국제 품질경영 인증과 환경 시스템 인증을 동시에 획득하고 출장세차 영업배상 책임보험(10억 원)에 가입해 고객들로부터 두터운 신뢰를 얻고 있다.뿐만 아니라 24시간 콜센터 운영과 고압세차 액체 왁스 사용 휠, 타이어 광택 내부 세차, 코로나 연막 실내소독 등 독보적인 서비스를 제공해 높은 경쟁력을 유지하고 있다. 앱을 통해 고객 위치, 결제 날짜 변경 등을 서비스하고 있다는 것 역시 장점이다.돌쇠출장세차는 이 같은 경쟁력을 인정받아 2008년부터 각종 언론사와 TV프로그램으로부터 속속 섭외가 들어오기 시작해 OBS ‘생방송 5BS’, KBS ‘VJ 특공대’, SBS ‘생활의 달인’, MBC ‘생방송 오늘 저녁’ 등에 연이어 출연했다. 이로써 명성에 걸맞은 세차의 달인 기업임을 증명했다.한편 국내 최대 법인 세차 기업 돌쇠출장세차는 2018년 자체 부지 내 사옥에 입주했고, 이를 계기로 광택, 유리막 코팅, 부분도색 등으로 관련 사업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한경비즈니스와 한경잡앤조이가 공동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한 ‘2020 고객만족브랜드대상’은 사회 각 분야의 우수 브랜드들이 제공하는 부문별 제품, 서비스에 관한 고객만족도를 평가하고 소비자들의 현명한 소비활동을 장려하기 위해 열렸다.
min503@hankyung.com< 저작권자(c) 캠퍼스 잡앤조이, 당사의 허락 없이 본 글과 사진의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