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451.46

  • 12.54
  • 0.51%
코스닥

675.13

  • 2.02
  • 0.3%
1/4

[2019 대한민국 베스트브랜드대상] 두나, 스마트한 육아용품 브랜드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p >
<p >[캠퍼스 잡앤조이=김지민 기자] 주식회사 조이파트너스가 한국 공식 수입원인 육아용품 브랜드 두나가 12월 16일 공표된 ‘2019 대한민국베스트브랜드대상’에서 유아용품(유모차) 부문 대상으로 선정됐다.
<p >두나는 세계 최초 카시트 일체형 유모차 ‘두나’, 초소형 폴딩 트라이크 ‘리키’ 등 스마트한 육아용품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두나의 유모차는 버튼을 누르는 간단한 조작을 통해 카시트나 유모차로 사용모드를 전환할 수 있어 차량 이동 및 대중교통 이용 시 편리하다. 카시트와 유모차를 한 개의 제품으로 모두 사용 가능해 육아비용을 줄일 수 있고, 차량 외출 시 카시트와 유모차가 차지하는 공간을 여유롭게 활용할 수 있다는 것도 장점이다.
<p >콤팩트한 접이식 트라이크 리키는 특허받은 초소형 폴딩 기능을 갖춰 어디든지 간편하게 가지고 다닐 수 있어 활용도가 뛰어나다. 뿐만 아니라 버튼을 누르면 즉시 폴딩이 가능하고, 5가지 사용모드 전환을 통해 아이의 성장에 따라 맞춤형으로 사용할 수 있다.
<p >두나 관계자는 “간편하고 실용적인 스마트한 육아용품을 개발하는 데 있어서 본사와의 협업이 잘 이뤄진 결과 본 상을 수상하는 영광을 안게 됐다”고 말했다.
<p >두나는 새로운 디자인이 반영된 카시트 유모차 신모델 출시를 앞두고 있으며, 이와 관련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p >한국경제매거진의 한경비즈니스와 캠퍼스잡앤조이가 공동 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한 ‘2019 대한민국 베스트 브랜드대상’은 분야별 전문가의 심사 과정을 통해 서비스, 품질, 브랜드 경쟁력을 인정받은 업체들을 선별했다.
<p >올해는 뷰티, 헬스, 식품 등 분야에서 소비자들을 만족시킨 14개 기업이 수상했다. 이 기업들은 한국경제신문과 한국경제매거진에서 발행하는 캠퍼스 잡앤조이, 후원사인 한국경제신문에 공표됐다.
<p >min503@hankyung.com

< 저작권자(c) 캠퍼스 잡앤조이, 당사의 허락 없이 본 글과 사진의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