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482.29

  • 10.34
  • 0.42%
코스닥

682.91

  • 3.21
  • 0.47%
1/3

[2018 고객만족브랜드대상] 섬세한 아름다움의 고품격 시계·쥬얼리, 폴브리알(PAULBRIAL)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캠퍼스 잡앤조이=박해나 기자] 발레리나를 모티브로 한 쥬얼리 브랜드 폴브리알(PAULBRIAL)이 3일 서울 강남 신사동 더 리버사이드호텔에서 열린 ‘2018고객만족브랜드대상’ 시상식에서 고객만족브랜드(시계·쥬얼리)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폴브리알(PAULBRIAL)은 시계 잡화 전문기업 ㈜크리스챤모드의 시계·쥬얼리 브랜드다. 크리스챤모드는 국내외 수많은 브랜드 파트너에게 인정받은 기술력을 바탕으로 지난 2015년 스위스로 OEM, ODM 수출 생산도 진행 중인 국내 최대 시계 제조 기업이다.

프랑스 여성패션 브랜드 폴브리알(PAULBRIAL)은 2017년부터 ㈜크리스챤모드와 라이선스 계약을 맺고, 클래식한 디자인에 현대적인 스타일을 접목하여 차별화를 넘어선 ‘탁월함’을 목표로 쥬얼리, 시계, 선글라스 등을 선보이고 있다.

1978년 “패션으로 여성의 스타일을 표현한다”는 모토로 탄생한 ‘폴브리알(PAULBRIAL)’은 15th세기 르네상스 시대, 프랑스에서 꽃을 피운 발레의 아름다움과 우아함, 선과 몸매, 격식과 품격을 표현하는 발레리나를 모티브로 탄생됐다.

특히 폴브리알(PAULBRIAL) 시계는 Swiss RONDA 社의 기술력과 ISO 9001 품질경영시스템으로 관리되며, 시즌마다 핸드메이드 제작으로 정교한 퀄리티와 베이직하면서도 클래식함을 보여주는 섬세하고 아름다운 쥬얼리 컬렉션을 선사한다.

최근 폴브리알(PAULBRIAL)은 현대홈쇼핑을 통해 신상품 런칭 방송을 진행했으며, 목표매출을 뛰어넘는 등 활발한 홈쇼핑 매출을 기록하고 있다. 아울러 2017년 싱가폴에서 개최된 ‘TFWA 세계 면세품 박람회’에도 한국 시계업체로서 최초로 선정되어 참가한 바 있다.



한국경제매거진의 한경BUSINESS와 캠퍼스JOB&JOY가 공동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한 ‘2018고객만족브랜드대상’은 각 분야별 전문가들이 경영자마인드, 연구개발, 사후관리 등 고객만족과 유관한 항목들을 평가하여 가장 높은 점수를 획득한 브랜드가 선정되었다.

‘2018고객만족브랜드대상'은 평가기간에 총 402개 기업의 브랜드를 심사했고, 최종 52개 브랜드가 선정, 공표되었다.

phn0905@hankyung.com


< 저작권자(c) 캠퍼스 잡앤조이, 당사의 허락 없이 본 글과 사진의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