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뉴스) 원형민 기자 = SK하이닉스[000660]가 22일 6% 가까이 급등 마감하며 삼성전자[005930](보통주 기준)를 제치고 코스피 시가총액 1위로 올라섰다.
다만, 우선주까지 포함한 기업 전체 시총을 따질 경우 여전히 삼성전자가 시총 1위를 유지하고 있다.
circlemin@yna.co.kr
X(트위터) @yonhap_graphics 인스타그램 @yonhapgraphics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