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4,129.68

  • 21.06
  • 0.51%
코스닥

919.67

  • 4.47
  • 0.49%
1/4

[신상잇슈] 스타벅스 새해 상품·맥도날드 '행운버거'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뉴스 듣기-

지금 보시는 뉴스를 읽어드립니다.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신상잇슈] 스타벅스 새해 상품·맥도날드 '행운버거'

주요 기사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신상잇슈] 스타벅스 새해 상품·맥도날드 '행운버거'


    ▲ 스타벅스 코리아는 오는 29일 온라인 플랫폼 29CM에 스타벅스 브랜드관을 열고 새해 붉은 말의 해를 기념하는 텀블러, 머그잔 등 상품 9종을 29CM 단독으로 선보인다. 매년 십이간지를 주제로 소개하는 스타벅스 글로벌 공통 상품이다.



    ▲ 맥도날드는 소비자가 연말연시 기부 캠페인에 동참할 수 있는 특별 한정 메뉴인 '행운버거' 2종을 내놨다. 맥도날드는 올해 행운버거 캠페인의 모델로 프로게이머 페이커를 선정했다.


    ▲ 지앤푸드가 운영하는 굽네치킨은 신제품 '추추 치킨 스테이크'를 출시했다. 오븐에 구워 기름기는 줄이고 한 입 베어 무는 순간 육즙이 촉촉하게 퍼지는 식감을 극대화한 메뉴로, 감칠맛과 새콤달콤함이 어우러진 '추추 소스'를 더했다고 굽네치킨은 설명했다.



    ▲ 대상 청정원은 '아삭장아찌' 4종을 선보였다. 신제품은 명이나물, 모듬마늘, 궁채, 고추까지 4종으로 청정원 '햇살담은 양조진간장'을 사용해 깊은 감칠맛을 담았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