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4,108.62

  • 8.70
  • 0.21%
코스닥

915.20

  • 4.36
  • 0.47%
1/2

롯데칠성 "연매출 1천억원 이상 브랜드 10개"…홍보영상 공개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뉴스 듣기-

지금 보시는 뉴스를 읽어드립니다.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롯데칠성 "연매출 1천억원 이상 브랜드 10개"…홍보영상 공개

주요 기사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롯데칠성 "연매출 1천억원 이상 브랜드 10개"…홍보영상 공개


    (서울=연합뉴스) 김윤구 기자 = 롯데칠성음료[005300]는 신규 홍보영상 '모든 곁에 칠성'을 회사 웹사이트와 칠성몰,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영상은 7년 만에 제작한 기업 홍보 영상으로 '롯데칠성음료가 만들어가는 건강하고 행복한 세상'이 주제다.
    롯데칠성은 영상에서 연 매출 1천억원 이상 메가브랜드가 10개로 늘었다고 밝혔다. 칠성사이다, 펩시콜라, 칸타타, 레쓰비, 아이시스, 델몬트, 밀키스, 핫식스 등 음료와 처음처럼, 새로 소주까지 10개다.
    국내 음료 시장 점유율 1위인 롯데칠성은 지난해 국내 음료기업 최초로 연 매출 4조원을 달성했다.
    70여개국에 수출하고 있으며 해외사업 매출 비중을 2028년 45%까지 확대하는 것이 목표다.
    롯데칠성은 국내 최초 무라벨 생수, 초경량 9.4g 페트 출시 등 ESG(환경·사회적 책무·기업지배구조) 경영을 실천하는 노력도 영상에 담았다.
    ykim@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