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4,129.68

  • 21.06
  • 0.51%
코스닥

919.67

  • 4.47
  • 0.49%
1/4

LF 헤지스, 오늘부터 명동서 '26SS 글로벌 수주회' 개최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뉴스 듣기-

지금 보시는 뉴스를 읽어드립니다.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LF 헤지스, 오늘부터 명동서 '26SS 글로벌 수주회' 개최

주요 기사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LF 헤지스, 오늘부터 명동서 '26SS 글로벌 수주회' 개최
    중국·인도·러시아 등 글로벌 바이어 참여…'스페이스 H' 활용

    (서울=연합뉴스) 안용수 기자 = LF[093050]의 대표 브랜드 '헤지스'는 21일부터 오는 8월 1일까지 명동에서 2026년 봄·여름 시즌(26SS) 글로벌 수주회를 한다고 밝혔다.
    이번 수주회는 기존 LF 본사에서 진행되던 형식을 탈피해 브랜드 정체성을 상징하는 시그니처 공간 '스페이스 H' 전 층(총 1천200㎡ 규모)을 활용한 통합 컨벤션으로 기획됐다.

    중국, 대만, 베트남, 인도, 러시아 등 글로벌 핵심 바이어들이 직접 참석해 헤지스의 새로운 시즌 컬렉션을 확인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층별로 시즌 테마에 맞춘 전시 구성을 통해 2026 S/S 컬렉션을 직관적으로 조망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2026 S/S의 테마는 '로얄 패밀리 어페어(Royal Family Affair)'로서 브랜드의 뿌리이자 정체성인 영국 헤리티지를 바탕으로 전통과 현대가 공존하는 프리미엄 클래식 캐주얼을 제안한다고 LF는 설명했다.
    이번 시즌부터는 기존 남·여성복, 액세서리 라인에 더해 키즈와 펫 라인까지 전개하며 가족이 함께 입는 '패밀리 룩 브랜드'로 정체성을 강화한다.
    또 데님 카테고리를 포함한 신규 제품군도 확장된다.
    LF 헤지스 측은 "26SS 시즌에는 영국 헤리티지와 현대적 감성을 결합한 프리미엄 클래식 라인을 강화했다"며 "국적을 초월해 전 연령층과 반려 가족까지 함께 즐길 수 있는 '글로벌 패밀리 브랜드'로 도약하겠다"고 말했다.
    aayyss@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