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4,129.68

  • 21.06
  • 0.51%
코스닥

919.67

  • 4.47
  • 0.49%
1/4

켄싱턴호텔, 40∼50대 여성 겨냥 여름 패션 상품 늘렸다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뉴스 듣기-

지금 보시는 뉴스를 읽어드립니다.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켄싱턴호텔, 40∼50대 여성 겨냥 여름 패션 상품 늘렸다

주요 기사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켄싱턴호텔, 40∼50대 여성 겨냥 여름 패션 상품 늘렸다


    (서울=연합뉴스) 차민지 기자 = 이랜드파크 켄싱턴호텔앤리조트가 여름 성수기를 앞두고 40∼50대 여성 고객을 겨냥한 패션 잡화 상품 강화에 나선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여름 신상품은 여행지에서 실용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가방과 모자 등 40∼50대 여성 고객을 위해 기획됐다.
    전국 켄싱턴호텔앤리조트 리테일 매장 케니몰 또는 케니샵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온라인 구매는 공식 홈페이지 및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주문할 수 있다.
    대표 상품인 '켄싱턴 비스코스백'은 2종으로 출시됐다. 캔버스와 비스코스 소재를 활용해 가볍고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여름 모자 시리즈는 통풍이 잘되는 페이퍼 소재로 제작해 버킷 모자부터 선바이저 스타일까지 선택할 수 있다.
    chacha@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