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4,108.62

  • 8.70
  • 0.21%
코스닥

915.20

  • 4.36
  • 0.47%
1/2

롯데GRS, 신규 브랜드 '스탠브루' 출시…위례에 1호점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뉴스 듣기-

지금 보시는 뉴스를 읽어드립니다.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롯데GRS, 신규 브랜드 '스탠브루' 출시…위례에 1호점

주요 기사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롯데GRS, 신규 브랜드 '스탠브루' 출시…위례에 1호점
    '가성비' 메뉴로 소비자 공략…아메리카노 2천800원


    (서울=연합뉴스) 신선미 기자 = 롯데GRS는 커피 사업 다각화를 위해 신규 브랜드 '스탠브루'(STANBRU)를 출시하고 1호점인 위례점을 열었다고 20일 밝혔다.
    롯데GRS는 고품질의 가성비 커피 메뉴와 함께 디저트를 즐길 수 있는 콘셉트로 브랜드를 개발했다.
    아메리카노는 2천800원으로 3천원 미만으로 가격을 책정했고 커피류와 밀크 아이스크림을 3천원대로 선보인다.
    스탠브루 매장은 주거지와 소형 상권 위주로 출점한다는 방침이다. 첫 매장은 위례점으로, 학원가 밀집지역에 약 25평(83㎡), 39석으로 마련했다.
    쇼핑몰, 오피스상권 등에 위치한 롯데GRS의 커피 브랜드 엔제리너스의 매장 평균 면적은 80평(264㎡)인데, 면적을 69% 줄였다.
    롯데GRS는 스탠브루 위례점을 시작으로 연내 수도권에 직영점을 추가로 출점한다는 방침이다.
    이후 지방 대도시에도 출점해 브랜드 확대에 나설 예정이다.
    sun@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