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4,129.68

  • 21.06
  • 0.51%
코스닥

919.67

  • 4.47
  • 0.49%
1/4

LG생활건강 VDL, 일본 도쿄서 팝업행사…"브랜드 저변 확대"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뉴스 듣기-

지금 보시는 뉴스를 읽어드립니다.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LG생활건강 VDL, 일본 도쿄서 팝업행사…"브랜드 저변 확대"

주요 기사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LG생활건강 VDL, 일본 도쿄서 팝업행사…"브랜드 저변 확대"


    (서울=연합뉴스) 강애란 기자 = LG생활건강의 메이크업 브랜드 VDL은 지난달 21∼27일 일본 도쿄 하라주쿠에 있는 화장품 편집숍 앳코스메에서 팝업매장을 운영했다고 10일 밝혔다.
    팝업매장에서는 VDL의 인기제품인 톤 스테인 프라이머와 커버 스테인 퍼펙팅 쿠션, 치크 스테인 블러셔 등을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체험존'이 인기를 끌었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온라인으로 500명에게 제품 정품을 제공하는 체험단 행사에도 약 5만명의 지원자가 몰렸다고 강조했다.
    VDL은 온라인 쇼핑몰인 큐텐에서 오는 12일까지 진행하는 할인 행사 '6월 메가와리'에서 베스트셀러와 기획세트를 최대 41%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고 있다.
    VDL 브랜드 관계자는 "VDL은 돈키호테, 앳코스메, 로프트 등 오프라인 뷰티 매장 1천여곳에 입점하는 등 일본 시장에서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며 "고객 접점을 확대해 브랜드 저변을 확대하고 매출 성장의 기반을 확보하겠다"고 말했다.
    aeran@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