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뉴스) 성혜미 기자 = 신세계라이브쇼핑은 울릉군 및 울릉크루즈와 지역 상품 개발을 위한 업무협약을 맺었다고 25일 밝혔다.

세 기관은 앞으로 눈꽃 축제와 오징어 축제 등 울릉도의 우수한 지역 축제에 맞춰 여행 상품을 공동 개발해 운영한다.
울릉군이 인증한 맛집과 차별화된 일정이 포함된 신뢰도 높은 상품을 1년 내내 고객에게 판매해 울릉도에 활기를 불어넣고자 한다.
지난해 신세계라이브쇼핑을 통해 약 6만명이 울릉도 여행 상담을 신청했고, 실제로 1만명이 울릉도를 방문했다.
이규봉 신세계라이브쇼핑 지원담당 전무는 "울릉군이 보장한 관광상품을 통해 진짜 울릉도를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여러 지자체와 협업해 지역 경제를 살리고 우수한 차별화 상품을 개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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