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522.28

  • 0.38
  • 0.02%
코스닥

717.40

  • 6.12
  • 0.85%
1/5

[게시판] KT, '소비자불만 자율해결 우수사업자' 2년 연속 선정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게시판] KT, '소비자불만 자율해결 우수사업자' 2년 연속 선정


▲ KT[030200]가 한국소비자원이 뽑은 소비자 불만 자율해결 우수 사업자로 2년 연속 선정됐다고 3일 밝혔다. 한국소비자원은 소비자 불만 해결에 대한 적극성, 소비자원으로 접수된 소비자 문의 중 사업자가 자율적으로 처리 완료한 비중, 소비자 불만 해결 사업자협의회 참여도 등을 고려해 우수사업자를 선정한다. (서울=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