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 "초특가 쇼핑코너 '10분 러시' 구매고객 3배 증가"
(서울=연합뉴스) 성혜미 기자 = SK스퀘어 자회사 11번가는 초특가 쇼핑코너 '10분 러시'의 구매 고객 수와 결제액이 각각 3배 이상 증가했다고 23일 밝혔다.
11번가는 매일 오전 10시부터 단 10분간 상품기획자(MD)가 엄선한 제품을 온라인 최저가 수준에 판매하는 '10분 러시' 코너를 운영 중이다.
10분 러시 코너의 최근 한 달(11월18일∼12월18일) 구매자 수는 론칭 첫 한 달(9월23일∼10월23일) 대비 3배(200%) 규모로 증가했다.
같은 기간 결제거래액(205%)과 제품 판매수량(211%)도 각각 3배 이상 늘었다. 매일 10분 러시를 놓치지 않도록 사전 알림 서비스를 신청한 고객도 15만명을 넘었다.
10분 러시 코너에서 '숨 순수 3겹 천연 펄프 화장지 30롤 세트'(롤당 20m)가 서울∼부산 길이의 3배(965㎞)만큼 팔리는 등 이색 판매기록이 나오고 있다.
11번가 박현수 CBO(최고사업책임)는 "10분 러시는 고물가에 합리적인 소비를 지향하는 트렌드와 부합해 매달 성장세를 기록하고 있다"며 "11번가가 자랑하는 타임 마케팅 노하우를 토대로 10분 러시를 구매자와 판매자 모두 윈-윈할 기회의 장으로 만들 것"이라고 말했다.
noanoa@yna.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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