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4,129.68

  • 21.06
  • 0.51%
코스닥

919.67

  • 4.47
  • 0.49%
1/4

[게시판] 제주항공, 한국소비자학회서 '소비자 중심경영' 대상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뉴스 듣기-

지금 보시는 뉴스를 읽어드립니다.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게시판] 제주항공, 한국소비자학회서 '소비자 중심경영' 대상

주요 기사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게시판] 제주항공, 한국소비자학회서 '소비자 중심경영' 대상


    ▲ 제주항공[089590]은 한국소비자학회 주관 제17회 소비자 대상에서 소비자중심경영(CCM) 부문 대상을 받았다고 8일 밝혔다. 제주항공은 디지털 기술을 활용해 소비자 편의를 높이고 항공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해 소비자 의견을 적극적으로 반영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제주항공은 도쿄(나리타), 홍콩, 타이베이, 방콕 등 22개 해외 공항과 국내 모든 공항에서 모바일 체크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서울=연합뉴스)
    sh@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