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4,108.62

  • 8.70
  • 0.21%
코스닥

915.20

  • 4.36
  • 0.47%
1/3

스타벅스 "구독 서비스 이용객, 더 많이 사고 자주 방문"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뉴스 듣기-

지금 보시는 뉴스를 읽어드립니다.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스타벅스 "구독 서비스 이용객, 더 많이 사고 자주 방문"

주요 기사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스타벅스 "구독 서비스 이용객, 더 많이 사고 자주 방문"

    (서울=연합뉴스) 전재훈 기자 = 스타벅스 코리아는 구독 서비스인 '버디 패스'(Buddy Pass) 이용객의 구매 금액과 건수가 구독 서비스 이용 전보다 늘었다고 5일 밝혔다.
    지난 달 기준 구독 서비스 이용자의 평균 구매 금액(할인 이후 가격 기준)은 서비스 개시 전인 지난 9월보다 61% 늘었고, 평균 구매 건수는 72% 늘었다고 스타벅스는 설명했다.
    스타벅스 관계자는 "구독 이용객이 구독 전보다 더 많이 구매하고 더 자주 방문하는 효과를 보인다"고 말했다.
    버디 패스는 한 달에 7천900원의 구독료를 내면 매일 오후 2시부터 제조 음료 한 잔을 30% 할인받을 수 있는 서비스다.
    이 밖에 푸드 30% 할인과 딜리버스 배달비 무료, 온라인스토어 배송비 무료 쿠폰도 받을 수 있다.
    구독 서비스 이용자는 월평균 2만3천300원의 할인 혜택을 누리는 것으로 스타벅스는 집계했다.

    kez@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