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578.78

  • 1.90
  • 0.07%
코스닥

749.62

  • 2.19
  • 0.29%
1/3

하이트진로, '진로' 디자인 재단장…도수·가격은 유지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하이트진로, '진로' 디자인 재단장…도수·가격은 유지


(서울=연합뉴스) 전재훈 기자 = 하이트진로[000080]는 진로의 헤리티지(유산)를 명확히 드러내기 위해 라벨 디자인을 리뉴얼(재단장)했다고 11일 밝혔다.
진로 소주병과 라벨의 푸른색은 유지하면서, 두꺼비 캐릭터 위치를 아래로 옮기고 로고를 확대했다.
또 진로의 정체성을 강조하기 위해 한자명인 '眞露'를 확대했다고 진로 측은 설명했다.
변경된 디자인의 진로는 오는 14일부터 판매된다. 소주의 주질과 도수, 가격은 기존과 동일하다.
진로 관계자는 "소주 원조 헤리티지를 계승하면서 MZ세대(1980년대초∼2000년대초 출생)와 함께 공감할 수 있는 마케팅 활동을 지속해 주류 트렌드를 이끌겠다"고 밝혔다.
하이트진로가 지난 2019년 출시한 이 소주는 지난 7월 기준 누적 판매량 20억병을 돌파했다.
kez@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