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561.69

  • 31.58
  • 1.22%
코스닥

762.13

  • 1.75
  • 0.23%
1/6

롯데웰푸드, 간편식 '식사이론' 출시…헬스&웰니스 트렌드 반영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롯데웰푸드, 간편식 '식사이론' 출시…헬스&웰니스 트렌드 반영


(서울=연합뉴스) 신선미 기자 = 롯데웰푸드(옛 롯데제과)는 헬스&웰니스 트렌드를 반영한 간편식 브랜드 식사이론을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롯데웰푸드[280360]는 새 브랜드를 통해 건강한 소재를 쓰거나 영양성분을 강화한 일상 메뉴를 제품으로 선보인다. 또 맛을 유지하면서 열량을 줄인 제품도 출시하기로 했다.
첫 제품으로는 '떡.튀.만'(떡볶이·튀김·만두), '대파고기만두', '단호박닭가슴살만두', '메밀부추만두', '바삭납작만두' 등 5종을 출시했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다양한 간편식을 출시해 간편식 시장에서 대표 헬스&웰니스 브랜드가 되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sun@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