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534.34

  • 33.10
  • 1.32%
코스닥

696.83

  • 19.82
  • 2.93%
1/3

메조미디어-LGU+, TV 시청이력 기반 모바일 결합상품 출시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메조미디어-LGU+, TV 시청이력 기반 모바일 결합상품 출시



(서울=연합뉴스) 이정현 기자 = CJ ENM[035760]의 디지털 마케팅 기업 메조미디어는 LG유플러스[032640]와 협력해 '크로스 리타겟팅'(Cross Retargeting) 광고 결합상품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메조미디어에서만 집행할 수 있는 단독 상품이자 외부 파트너사와 협력을 통해 광고 상품을 개발·출시한 첫 사례이다.
크로스 리타겟팅 광고상품은 메조미디어의 '타겟픽'(ME:TargetPick)과 LG유플러스의 IPTV·모바일·스마트 메시징 서비스(LMS)간의 광고를 연계한 것이다.
TV에서 모바일로 확장된 크로스 디바이스 광고와 시청 이력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개인 맞춤형 리타겟팅으로 광고 효과를 극대화한다.
광고주 선택에 따라 타겟픽, IPTV, 모바일, 스마트 메시징 서비스 중 원하는 것들로 패키지를 구성할 수 있어 효율적인 비용으로 광고를 집행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lisa@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