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455.91

  • 48.76
  • 1.95%
코스닥

678.19

  • 16.20
  • 2.33%
1/3

롯데웰푸드, 칸쵸 캐릭터 리뉴얼…"마케팅에 활용"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롯데웰푸드, 칸쵸 캐릭터 리뉴얼…"마케팅에 활용"



(서울=연합뉴스) 신선미 기자 = 롯데웰푸드[280360]는 초콜릿 과자 칸쵸의 공식 캐릭터인 '카니'와 '쵸니' 이미지를 리뉴얼(새단장)했다고 20일 밝혔다.
롯데웰푸드는 트렌드에 맞게 캐릭터 디자인을 일부 변경했다고 설명했다.
또 캐릭터 활용도를 높이고자 카니와 쵸니 외에 신규 캐릭터 '초코', '러비', '쵸비' 등 3종을 함께 선보였다.
새 캐릭터는 이달 말부터 칸쵸 포장에 적용된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캐릭터에 대한 선호가 증가하는 추세를 고려해 캐릭터 리뉴얼을 진행했다"며 "앞으로 칸쵸 캐릭터를 활용한 다양한 마케팅을 전개할 것"이라고 말했다.


sun@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