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4,108.62

  • 8.70
  • 0.21%
코스닥

915.20

  • 4.36
  • 0.47%
1/2

롯데웰푸드, 칸쵸 캐릭터 리뉴얼…"마케팅에 활용"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뉴스 듣기-

지금 보시는 뉴스를 읽어드립니다.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롯데웰푸드, 칸쵸 캐릭터 리뉴얼…"마케팅에 활용"

주요 기사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롯데웰푸드, 칸쵸 캐릭터 리뉴얼…"마케팅에 활용"




    (서울=연합뉴스) 신선미 기자 = 롯데웰푸드[280360]는 초콜릿 과자 칸쵸의 공식 캐릭터인 '카니'와 '쵸니' 이미지를 리뉴얼(새단장)했다고 20일 밝혔다.
    롯데웰푸드는 트렌드에 맞게 캐릭터 디자인을 일부 변경했다고 설명했다.
    또 캐릭터 활용도를 높이고자 카니와 쵸니 외에 신규 캐릭터 '초코', '러비', '쵸비' 등 3종을 함께 선보였다.
    새 캐릭터는 이달 말부터 칸쵸 포장에 적용된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캐릭터에 대한 선호가 증가하는 추세를 고려해 캐릭터 리뉴얼을 진행했다"며 "앞으로 칸쵸 캐릭터를 활용한 다양한 마케팅을 전개할 것"이라고 말했다.


    sun@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