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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체부·방문위, 11개 '지방관광 특화상품' 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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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체부·방문위, 11개 '지방관광 특화상품' 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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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체부·방문위, 11개 '지방관광 특화상품' 출시


(서울=연합뉴스) 박상돈 기자 = 문화체육관광부는 한국방문의해위원회와 외국인 관광객이 한국의 자연과 문화, 식음부터 등산 등의 야외 활동까지 지역의 다채로운 매력을 즐길 수 있는 11개 '지방관광 특화상품'을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하는 11개 상품은 공모 등을 통해 기획해 지역관광 콘텐츠 및 홍보 전문가 등의 컨설팅을 거쳐 상품화를 완료한 상품이다.
특히 K-팝과 식음, 전통, 자연, 치유, 등산 등을 소재로 지역 곳곳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일정들로 구성됐다.
온라인 여행 플랫폼(OTA)인 비아터(미주권), 크리에이트립(글로벌), 클룩(중화권) 등을 통해 이달 중순부터 '2024 한국방문의 해 특별기획 관광상품'으로 첫선을 보인다.
kaka@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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