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593.37

  • 12.57
  • 0.49%
코스닥

748.33

  • 8.82
  • 1.19%
1/3

알리익스프레스, 한국 고객과 첫 간담회…"서비스에 반영"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뉴스 듣기-

지금 보시는 뉴스를 읽어드립니다.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알리익스프레스, 한국 고객과 첫 간담회…"서비스에 반영"

주요 기사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알리익스프레스, 한국 고객과 첫 간담회…"서비스에 반영"

(서울=연합뉴스) 전성훈 기자 = 중국 알리바바그룹의 전자상거래(이커머스) 플랫폼 알리익스프레스는 지난 27일 국내 고객과 직접 소통하는 첫 간담회를 개최했다고 28일 밝혔다.
고객 경험 개선과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해 기획된 이번 행사에는 전국 각지에 거주하는 다양한 연령대의 고객 27명이 참석했다.
간담회에서 고객 서비스, 환불 정책, 배송, 상품, 프로모션 등 고객들이 평소 궁금해하던 사항과 개선 방안에 대해 의견을 나눴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알리익스프레스는 이번 간담회에서 나온 다양한 고객 의견을 토대로 서비스 및 품질 개선 논의를 이어갈 방침이다.
레이 장 알리익스프레스 코리아 대표는 "앞으로 한국 고객과 직접 소통하는 자리를 늘려 생생한 의견을 서비스에 반영할 것"이라고 말했다.

lucho@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