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862.23

  • 37.29
  • 1.32%
코스닥

847.49

  • 6.68
  • 0.79%
1/2

삼성전자서비스, 한국서비스품질지수 AS 만족도 1위 석권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뉴스 듣기-

지금 보시는 뉴스를 읽어드립니다.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삼성전자서비스, 한국서비스품질지수 AS 만족도 1위 석권

주요 기사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삼성전자서비스, 한국서비스품질지수 AS 만족도 1위 석권



(서울=연합뉴스) 김아람 기자 = 삼성전자서비스는 한국표준협회 주관 '2024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에서 가전제품, 휴대전화, 컴퓨터 애프터서비스(AS) 전 부문 1위 기업에 선정됐다고 2일 밝혔다.
한국서비스품질지수는 한국표준협회와 서울대 경영연구소가 공동 개발한 서비스품질 평가로, 고객 만족도를 바탕으로 업종별 1위 기업을 발표한다.
삼성전자서비스는 부문별로 가전제품 AS는 역대 23차례 조사에서 21차례 1위에 올랐으며, 휴대전화와 컴퓨터 AS는 각각 21년, 23년간 꾸준히 1위 자리를 지켰다.
올해 조사에서는 ▲ 서비스 제공의 전문성과 정확성 ▲ 고객 관점에서 공감하는 진정성 ▲ 서비스 이용 환경 우수성 등 서비스 품질 부문에서 최고 평가를 받았다.
송봉섭 삼성전자서비스 대표이사는 "AS 전 부문 1위에 선정해 주신 고객 여러분께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언제 어디서든 삼성전자 제품을 최상의 상태로 사용할 수 있도록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rice@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