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649.78

  • 21.79
  • 0.82%
코스닥

774.49

  • 4.69
  • 0.6%
1/4

롯데백화점, 장 줄리앙 감성 담은 K-브랜드 '누누' 팝업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뉴스 듣기-

지금 보시는 뉴스를 읽어드립니다.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롯데백화점, 장 줄리앙 감성 담은 K-브랜드 '누누' 팝업

주요 기사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롯데백화점, 장 줄리앙 감성 담은 K-브랜드 '누누' 팝업


(서울=연합뉴스) 강애란 기자 = 롯데백화점은 다음 달 21일까지 강남점에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누누' 팝업스토어를 연다고 20일 밝혔다.
누누는 세계적인 그래픽 아티스트인 장 줄리앙과 한국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허재영이 함께 설립한 K-브랜드로 개성 넘치는 디자인의 굿즈와 가구, 패션 소품 등을 판매한다.
지난 2월에는 프랑스 파리의 봉마르셰 백화점에서 두 달간 초대형 캐릭터 조형물을 전시하는 등 전시형 팝업스토어를 열어 주목받았다.
이번 롯데백화점 팝업은 영국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더콘란샵'과 협업해 진행한다.
더콘란샵과 누누가 협업한 맥주잔, 와인잔, 요거트볼 등 5종을 단독으로 만나볼 수 있다. 장 줄리앙과 허재영 디렉터가 직접 디자인한 상품들이다.
신제품 노트북 파우치와 에어팟 케이스, 다용도 원형 파우치 등을 전 세계 최초로 공개하며 인기 제품인 우산, 머그잔 등도 판매한다.
롯데백화점은 팝업 기념으로 이달 30일까지 5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기프트 박스를 증정한다.
이주현 롯데백화점 콘텐츠부문장은 "이번 팝업은 한국과 영국을 대표하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간 의기투합한 행사"라고 말했다.
aeran@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