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4,129.68

  • 21.06
  • 0.51%
코스닥

919.67

  • 4.47
  • 0.49%
1/4

던킨, 브랜드 국내 도입 30주년 맞아 메뉴 3종 출시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뉴스 듣기-

지금 보시는 뉴스를 읽어드립니다.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던킨, 브랜드 국내 도입 30주년 맞아 메뉴 3종 출시

주요 기사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던킨, 브랜드 국내 도입 30주년 맞아 메뉴 3종 출시


    (서울=연합뉴스) 신선미 기자 = SPC그룹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은 브랜드 도입 30주년을 기념해 신메뉴를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SPC그룹은 미국 던킨도너츠 인터내셔널과 계약을 맺고 지난 1994년 서울 이태원에 던킨 매장을 처음 열었다.
    현재 SPC그룹은 던킨이 진출한 국가 중 유일하게 우리나라에서 커피 로스팅 공장을 운영하고 있다.
    30주년 기념 신메뉴는 '라이스 글레이즈드', '인절미 후로스티드', '30th 해피버스데이' 등 도넛 3종이다.
    이중 라이스 글레이즈드와 인절미 후로스티드는 우리 쌀로 만들었고, SPC그룹이 보유한 제빵 발효종인 '상미종'을 사용했다.
    sun@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