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4,108.62

  • 8.70
  • 0.21%
코스닥

915.20

  • 4.36
  • 0.47%
1/3

[게시판] KT 고객센터, 13년 연속 '우수 콜센터' 선정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뉴스 듣기-

지금 보시는 뉴스를 읽어드립니다.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게시판] KT 고객센터, 13년 연속 '우수 콜센터' 선정

주요 기사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게시판] KT 고객센터, 13년 연속 '우수 콜센터' 선정




    ▲ KT[030200]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한국 서비스 품질 지수(KSQI)' 콜센터 부문에서 13년 연속 '우수 콜센터'로 선정됐다고 10일 밝혔다. KT는 인공지능(AI)을 활용해 상담사 업무 부담을 줄이면서도 고객 응대 품질을 높였다고 평가받았다. (서울=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