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758.42

  • 3.53
  • 0.13%
코스닥

862.19

  • 9.14
  • 1.05%
1/2

GS25가 선보이는 웹예능 '연애 임파서블'…"고객과 공감대 형성"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뉴스 듣기-

지금 보시는 뉴스를 읽어드립니다.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GS25가 선보이는 웹예능 '연애 임파서블'…"고객과 공감대 형성"

주요 기사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GS25가 선보이는 웹예능 '연애 임파서블'…"고객과 공감대 형성"


(서울=연합뉴스) 강애란 기자 = 편의점 GS25는 공식 유튜브 채널에 예능 '연애 임파서블'을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GS25는 브랜드 친밀감을 높이기 위해 2020년부터 유튜브 채널 '이리오너라'에 예능 콘텐츠를 선보여왔다. 이 채널 구독자는 100만명이 넘는다.
새 콘텐츠 '연애 임파서블'은 라이벌 집단에 속한 남녀의 소개팅을 관찰하는 예능이다.
오는 31일 공개되는 1화는 고려대와 연세대의 소개팅으로 대학생들의 솔직한 연애관을 엿볼 수 있다.
총 5부작으로 격주 금요일 한 편씩 공개된다. MC는 이석훈과 김지유가 맡았다.
GS25는 웹 예능의 재미나 화제성으로 고객과 소통하려는 시도를 이어오고 있다.
그동안 선보인 웹 예능 '못배운놈들', '갓생기획', 'MZ몰라요' 등이 인기를 끌었다.
특히 지난해 국내 코미디 레이블 메타코미디와 협업해 선보인 '미쳐버린 편의점'은 조회수 2천500만회를 기록했다. 지난해 웹 예능 누적 조회수도 2020년 대비 3배 가까이 늘었다.
aeran@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