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501.24

  • 20.61
  • 0.83%
코스닥

677.01

  • 3.66
  • 0.54%
1/3

롯데백화점, 민주킴 컨템포러리 브랜드 '파쿠아' 첫 팝업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롯데백화점, 민주킴 컨템포러리 브랜드 '파쿠아' 첫 팝업

(서울=연합뉴스) 전성훈 기자 = 롯데백화점은 오는 26일까지 잠실 에비뉴엘에서 K-패션 '민주킴' 컨템포러리 브랜드 '파쿠아' 팝업스토어를 국내 최초로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10∼20대를 겨냥한 파쿠아는 한국적인 디테일이 돋보이는 독특한 컬렉션으로 해외에서도 주목받는 브랜드다.
팝업에서는 리본 벨트 카고 팬츠, 로고 티셔츠 등 40여개 제품을 선보인다.
팝업을 기념하는 프로모션도 있다. 포토존에서 소셜미디어(SNS) 이벤트, 당일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한 럭키 드로 이벤트 등이 있다. 구매 금액대별로 일러스트 티셔츠, 에코백 등 사은품도 증정한다.
진승현 롯데백화점 패션부문장은 "롯데백화점이 K-패션 허브로 자리매김하는 만큼 다양한 컨템포러리 브랜드를 발굴할 것"이라고 말했다.

lucho@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