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4,017.41

  • 73.18
  • 1.79%
코스닥

918.51

  • 20.32
  • 2.16%
1/8

아디다스 홍대 브랜드센터, Z세대 맞춤형으로 리뉴얼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뉴스 듣기-

지금 보시는 뉴스를 읽어드립니다.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아디다스 홍대 브랜드센터, Z세대 맞춤형으로 리뉴얼

주요 기사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아디다스 홍대 브랜드센터, Z세대 맞춤형으로 리뉴얼


    (서울=연합뉴스) 차민지 기자 = 아디다스코리아는 11일 홍대 브랜드센터를 Z세대(1997∼2006년생) 맞춤형으로 리뉴얼 재개장한다고 밝혔다.
    홍대 브랜드센터는 지상 3층, 총 1천㎡(약 300평) 규모로, 이번 리뉴얼을 통해 층별 컨셉을 명확히 구분했다.
    아디다스 오리지널스를 1층에 전면 배치하고,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및 퍼포먼스의 모든 신발 라인업을 3층으로 배치한 게 대표적이다.
    다양한 아티스트와 협업해 '아트 스튜디오' 컨셉도 반영했다.
    국내 아티스트들과 아디다스가 협업해 재해석한 커스터마이징 제품도 다양하게 선보일 예정이다.
    고객이 아디다스의 상품에 고객 취향 및 니즈에 맞춰 자수, 패치, 디지털 프린팅 등 다양한 방법으로 자신만의 스타일을 꾸밀 수 있는 '메이드 포 유'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다.
    chacha@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