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4,167.16

  • 56.54
  • 1.38%
코스닥

937.34

  • 2.70
  • 0.29%
1/7

[신상잇슈] 쉐이크쉑 '멕시칸 스파이시'·빙그레 '식물성 바유 리뉴얼'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뉴스 듣기-

지금 보시는 뉴스를 읽어드립니다.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신상잇슈] 쉐이크쉑 '멕시칸 스파이시'·빙그레 '식물성 바유 리뉴얼'

주요 기사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신상잇슈] 쉐이크쉑 '멕시칸 스파이시'·빙그레 '식물성 바유 리뉴얼'


    ▲ 빙그레[005180]는 식물성 음료 '식물성 바유'의 리뉴얼 제품을 출시했다. 새로운 패키지 디자인을 적용했고 당 함량을 3분의 1 수준인 5g으로 낮췄다.

    ▲ LF[093050] 대표 브랜드 헤지스는 국제 강아지의 날을 맞아 '해피퍼피 도네이션 티셔츠 컬렉션'을 출시했다. 판매수익금 일부는 유기동물 구조 및 보호 활동을 펼치는 '동물자유연대'에 기부될 예정이다.

    ▲ 웅진식품은 '자연은 더 말린 배'와 '자연은 더 말린 리치'를 선보였다. '자연은 더 말린'은 제로 칼로리 음료로, 상큼하고 달콤한 과즙 맛에 당류는 빼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고 회사는 전했다.

    ▲ SPC 쉐이크쉑은 '멕시칸 스파이시' 3종을 한정 출시했다. 멕시칸 스파이시쉑, 스파이시치킨, 스파이시 프라이로 매운 고추기름 '살사 마차' 소스를 쉐이크쉑 스타일로 재해석했다. 전국 쉐이크쉑 매장에서 오는 5월 말까지 한정 판매될 예정이다.



    ▲ LG생활건강은 립 글로스 '구찌 글로스 아 레브르' 6종을 국내에 선보였다. LG생활건강은 글로벌 명품 브랜드 구찌 뷰티의 국내 공식 판매처로 마케팅과 유통, 판매를 담당하고 있다. 즉각적인 플럼핑(plumping·도톰함) 효과가 특징으로, 멘톨 성분이 함유돼 쿨링 효과를 준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