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파이브가이즈, 미국 본사 주최 어워드 2개 부문 수상
"전 세계 1천858개 매장 중 국내 3개 매장 매출 '톱5'"
(서울=연합뉴스) 전성훈 기자 = 햄버거 브랜드 파이브가이즈 국내 매장을 운영하는 에프지코리아는 지난달 20∼23일 미국 라스베이거스에 열린 '파이브가이즈 콘퍼런스'에서 프랜차이즈 어워드 5개 부문 중 2개 부문에서 수상했다고 7일 밝혔다.
2년마다 열리는 파이브가이즈 콘퍼런스는 미국 본사에서 전 세계 운영사를 초청해 사업 성과 등을 공유하는 행사다.
본사 집계에 따르면 전 세계 1천858개 파이브가이즈 매장 가운데 국내 매장 3곳이 주간 평균 매출 상위 5위 안에 들었다.
이에 에프지코리아는 '인터내셔널 에버리지 위클리 세일즈 어워드 2023'과 함께 성공적인 사업 개시와 화제성 등을 평가받아 '인터내셔널 디벨롭먼트 어워드 2023'을 동시에 수상했다.
에프지코리아는 "글로벌 정상급 수준의 경쟁력과 운영 역량을 인정받은 것"이라며 "해외사업 발표에서도 다른 국가의 소개 자료가 1페이지인 데 반해 한국은 3페이지 분량에 달하는 등 큰 주목을 받았다"고 전했다.
에프지코리아는 현재 서울 강남과 여의도, 서울고속버스터미널에서 파이브가이즈 매장을 운영 중이다. 다음 달에는 서울역에 국내 최대 규모의 신규 매장을 개설한다.
lucho@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