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4,167.61

  • 32.61
  • 0.79%
코스닥

940.89

  • 5.89
  • 0.63%
1/7

29CM, 희소성 높은 상품 '리미티드 오더' 서비스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뉴스 듣기-

지금 보시는 뉴스를 읽어드립니다.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29CM, 희소성 높은 상품 '리미티드 오더' 서비스

주요 기사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29CM, 희소성 높은 상품 '리미티드 오더' 서비스

    (서울=연합뉴스) 성혜미 기자 = 무신사가 운영하는 온라인 편집숍 29CM는 희소성이 높은 상품을 한정 판매하는 '리미티드 오더' 서비스를 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리미티드 오더는 29CM가 엄선한 브랜드 한정판이나 협업 제품, 아티스트의 콘서트 티켓 등 화제성 높은 상품을 추첨 또는 선착순 형태로 판매하는 서비스다.
    29CM는 매주 리미티드 오더를 통해 패션은 물론 홈, 컬처, 테크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소장 가치가 있는 상품을 선보일 계획이다.
    오는 29일 첫선을 보이는 리미티드 오더 상품은 미국 어반 아웃도어 슈즈 브랜드 '킨'과 디자이너 브랜드 '더뮤지엄비지터'의 협업 스니커즈이다.
    킨의 대표 제품 중 하나인 '재스퍼 캔버스'에 더뮤지엄비지터 디렉터 박문수 디자이너가 한 족씩 수작업으로 완성한 페인팅이 특징이다.
    해당 제품은 29CM 모바일 앱·웹사이트와 29CM의 플래그십 스토어 'TTRS'(티티알에스)에서 각각 50켤레를 추첨방식으로 판매한다.
    29CM 관계자는 "자신의 취향이 반영된 개성 있는 제품을 찾는 고객에게 더 특별하고 가치 있는 아이템을 선보이고자 리미티드 오더를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패션과 홈, 문화 영역 전반에서 차별화된 상품을 선보이며 29CM만이 제공할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noanoa@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