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진, 패션 물류 강화로 국내 브랜드 해외 진출 지원
(서울=연합뉴스) 이신영 기자 = 한진은 국내 패션 브랜드의 해외 진출을 지원하는 'SWOOP(숲)' 서비스를 통해 패션 특화 물류를 강화한다고 28일 밝혔다.
숲은 국내 패션 브랜드가 해외에 진출할 때 필요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해외 바이어를 대상으로 한 판매 기회를 확대하도록 돕는 한진의 신규 사업이다.
지난해 6월 미국 온라인 패션 플랫폼 'FashionGo'에 숲 브랜드관을 개설하고 해외로 진출하는 국내 브랜드에 맞춤 물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한진은 또 지난달에는 일본 도쿄에서 신세계백화점의 B2B 쇼핑몰인 'KFashion82'가 연 K패션 샘플 전시 상담회 물류 운반도 전담했다.
한진은 이 밖에도 해외 진출을 모색하는 브랜드들이 판매와 마케팅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물류 지원을 확대해나갈 계획이다.
eshiny@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