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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연합뉴스) 김주환 기자 = 11월 부산에서 개막하는 국제 게임 전시회 지스타(G-STAR)에 참가하는 엔씨소프트[036570]와 스마일게이트가 B2C(기업-소비자 거래)관 부스 조감도와 행사 계획을 공개했다.
엔씨소프트는 27일 지스타 2023 B2C관에 시연 공간, 이벤트 공간, 특별 무대 등 200부스 규모의 전시관을 마련했다고 밝혔다.
관람객들은 시연 공간에서 'LLL', '배틀크러쉬', '프로젝트 BSS' 등 출시 예정작 3종을 체험할 수 있으며, 이벤트 공간에서는 '프로젝트 BSS'와 '퍼즈업 아미토이'를 즐길 수 있다.
시연·이벤트 공간에 참여한 관람객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인텔 노트북, 닌텐도 스위치, 게임용 키보드·마우스 등 여러 경품이 제공된다.
특별 무대에서는 게임 개발진이 직접 나와 엔씨소프트의 신작을 소개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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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마일게이트는 지스타 B2C관에 100부스 규모로 참가, 스마일게이트RPG의 차기작 '로스트아크 모바일'을 최초로 일반에 공개한다.
관람객들은 콘텐츠 체험 공간에서 '로스트아크 모바일'을 직접 체험하고, 미디어 전시관에서 '로스트아크' 세계관을 소재로 한 여러 매체예술 작품을 감상할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는 이용자 800명을 추첨해 지스타 전일 초대권을 지급하고, 소셜미디어에 '로스트아크 모바일' 티저 페이지를 공유하면 200명을 추첨해 '로스트아크 스페셜 굿즈팩'을 지급한다고 덧붙였다.
jujuk@yna.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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