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416.86

  • 2.00
  • 0.08%
코스닥

685.42

  • 3.86
  • 0.57%
1/3

편의점 업계 '할매니얼' 트렌드 공략…맘모스빵·생크림떡 출시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편의점 업계 '할매니얼' 트렌드 공략…맘모스빵·생크림떡 출시


(서울=연합뉴스) 이신영 기자 = 편의점 업계가 '할매니얼'(할머니+밀레니얼) 트렌드를 공략하기 위해 다양한 신상품을 출시하고 있다.
GS25는 '혜자로운 맘모스빵' 인절미맛을 새로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GS25는 지난 6월 혜자로운 맘모스빵 흑임자맛을 선보였는데, 출시 직후부터 베이커리 부문 매출 1위를 기록하며 인기를 끌자 인절미맛을 추가로 선보이기로 했다.
맘모스빵 인절미맛은 420g짜리로 푸짐하고 빵 속에 인절미 크림과 쫀득한 떡을 넣어 먹는 재미를 더했다.
8월 한 달간은 카카오페이로 구매하면 50%를 포인트로 돌려준다.

세븐일레븐은 설목장과 함께 디저트 생크림떡 2종을 출시한다.
설목장 우유 생크림떡과 쇼콜라 생크림떡은 떡 전문 브랜드 '빚은'의 특허 기술을 기반으로 냉장에서도 굳지 않고 쫄깃한 맛을 내도록 만들었다.
세븐일레븐은 지난 6월에는 퓨전약과를 출시하는 등 할매니얼 트렌드를 고려한 디저트를 다양하게 내놓고 있다.
퓨전 약과의 인기에 힘입어 세븐일레븐의 지난달 약과 상품 매출은 지난해 동월 대비 300% 이상 증가하기도 했다.
eshiny@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