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 "밀키스 제로, 출시 5개월만에 2천600만캔 판매"
(서울=연합뉴스) 신선미 기자 = 롯데칠성음료는 '밀키스 제로'가 출시 5개월 만에 2천600만캔(250㎖ 기준) 이상 판매됐다고 31일 밝혔다.
롯데칠성음료는 1989년 출시된 밀키스의 신제품으로, 지난 2월 제로(0) 칼로리 제품을 선보였다.
롯데칠성음료는 밀키스 제로가 이달까지 월평균 520만캔씩 판매되며 인기를 끌고 있고, 동시에 밀키스 오리지널 매출까지 끌어 올렸다고 설명했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밀키스 매출이 연간 약 500억원에서 올해는 약 800억원으로 올라, 밀키스가 '제2의 전성기'를 맞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어 "향후 중국, 홍콩 등 해외 시장으로도 밀키스 제로 수출을 확대해 밀키스를 한국을 대표하는 음료 브랜드로 성장시킬 것"이라고 덧붙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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